캘리포니아 대형 교회, 2만 개의 달걀로 부활절 에그헌트 주말 예배 20회 개최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한 대형 교회는 부활주일과 성금요일, 20번의 예배와 약 2만 개의 달걀로 토요일 에그헌트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에 5개의 캠퍼스와 하와이에 1개의 캠퍼스가 있으며 약 7,500명의 정기 예배자가 있는 록 교회(The Rock Church)는 금요일에 예배를 주최하고 다음 주일까지 계속할 예정이다.

록 교회의 마일스 맥퍼슨 담임목사는 “저희는 6개의 캠퍼스가 있으므로 각 캠퍼스에 있는 서비스 수를 모두 합산하면 됩니다. 어떤 캠퍼스는 2개, 어떤 캠퍼스는 5개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지난해에는 어린이를 포함하여 2,000여 명의 사람들이 에그헌트에 참여했다. “부활절 달걀 찾기는 야외 활동으로 진행되며, 예배가 시작되기 전 진행될 예정이다.

맥퍼슨 목사는 “NFL 선수 시절 코카인에 중독되었던 저는 예수님께 부르짖고 하루 만에 코카인 습관을 끊었습니다. 그 후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하는 데 평생을 바쳤습니다. 그 이후로 수많은 기적을 보았고, 예수님 덕분에 수백만 명의 삶이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라고 언론 성명에서 말했다.

Previous article수양 딸과 100 회 이상 성관계를 가진 혐의로 목사 해고
Next article넷플릭스 부활절 앞두고 ‘성서: 모세 이야기’ 시리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