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에게 “신은 오늘 밤 당신을 축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후 총격 가해

텍사스 메도우브룩 침례교회(Meadowbrook Baptist Church)의 61세 토마스 윌슨(Thomas Wilson) 목사는 20일(수) 비서와 함께 ‘휴스턴 라이브스톡 쇼 앤 로데오(Houston Livestock Show and Rodeo)를 떠난 직후 총에 맞았다.

총격범은 총을 발사하기 전에 휴대 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지 물었지만, 윌슨 목사는 거절했다. 

“저는 안 된다고 말했지만 그는 계속 말을 이어갔고, ‘신은 오늘 밤 당신에게 축복을 내리지 않을 것’이라는 말까지 했다.”라고 윌슨은 회상했다.

윌슨 목사는 “처음에는 그냥 다 주고 포기하려고 했지만, 그가 총을 꺼내더니 바로 내 얼굴을 겨누고 있었고, 이 남자가 나를 여기서 그냥 보내줄 생각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그는 흥분한 나머지 저뿐만 아니라 제 비서까지 쏘려고 했고, 저는 손을 뻗어 총을 잡고 떼어내려고 했는데 총이 발사되어 제 어깨에 맞았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결국 바닥에 쓰러졌고 목사는 양쪽 어깨에 총을 맞았다. 

총격범은 신용 카드, 신분증, 여권이 든 가방을 들고 도주했다. 총격범은 신발과 휴대폰, 그리고 휴스턴 경찰이 증거물로 검토하고 있는 기타 물품을 남기고 범죄 현장을 떠났다.

윌슨 목사는 “그는 여전히 자신이 저지른 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지만 그 와중에도 우리는 용서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총에 두 번이나 맞았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생명을 살려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윌슨은 “총격 사건으로 인해 자신의 신앙이 더욱 강해졌다.”고 말하며 “오늘도 제가 이자리에 있다는 사실에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Previous article목사가 딸의 남자 친구를 죽이기 위해 청부 살인범에게 4만 달러 지불
Next article플래닛 피트니스, 기독교 여성 멤버십을 취소한 후 주식 급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