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지도자 양성 ‘비전 네트워크 캠프’ 모집 및 신청 안내

차세대 지도자를 양성하는 엔타임 아둘람 커뮤니티(Adullam Community in the Endtime, ACE)가 제2기 비전 네트워크 캠프(Vision Network Camp)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상은 20대 차세대 지도자로 추천하고 싶은 만 15세~35세의 코리안 디아스포라 1.5세 & 2세로 모집 정원은 20명이다.

기간은 8월 1일(목)부터 21일(수)까지 3주간 진행되며 ▲신앙의 정체성 찾기 및 선교의 도전을 받는 기회-제자로 서가는 훈련의 기회 ▲시야를 넓히고 국제적 마인드와 감각을 익히는 기회 ▲여러 분야에서 신앙 전문가로 영향력 행사하고 있는 믿음의 선배들과의 만남과 현장 방문의 기회를 갖게 된다.

참가자들은 미래의 차세대 지도자들과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 ▲멘토가 될 수 있는 각 분야의 신앙 전문가들과 만남을 통해 지속적인 교육과 훈련받을 수 있는 기회 ▲각 분야의 선후배들이 모이는 직업별/비전별 공동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ACE 집회/콘퍼런스/세미나 등 다음세대 사역의 강사나 섬김이로 사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또 팀하스 건축회사 대표 하형록 회장, 전 KWMC 사무총장 고석희 목사 등 각 분야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역자들과 수직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기회를 제공 받는다. 

신청 마감은 4월 6일(토) 밤 11시(미국동부시간)로 추천은 2~3명 가능하다. 캠프 참가비는 일인당 3,000달러로 참가자는 1,500달러의 장학금을 ACE에서 지원 받는다.

자세한 정보는 ACE 웹사이트와 신청 안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CE Website : https://www.notion.so/adullamnetwork/ACE

제2기 비전 네트워크 캠프 신청 안내 사이트 : https://www.notion.so/adullamnetwork/2-Vision-Network-Camp-0abde9e8775f49ccb746d14fb2b75ecd?pvs=4

Previous article캘리포니아 ‘혐오 대응’ 다국어 신고 핫라인 출범 1년
Next article에피소드 1: 윤미 햄튼은 누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