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목사, 교회에서 생활한 남성에 의해 살해 당해

플로리다 남부에서 목회하던 목사를 여러 차례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용의자는 거처가 없어 이 교회에서 일시적으로 거주하던 남성으로, 목회자와 말다툼이 벌어져 목회자를 살해한 것으로 추정된다.

앤트완 르누아르(41세) 목사는 마이애미웨스트뷰침례교회에서 15년 동안 재직했다.

월요일 CBS 뉴스 마이애미 보도에 따르면, 마이애미 데이드 소방 구조대는 토요일에 목에 여러 군데 자상을 입은 르누아르의 시신을 발견했다. 살해 당일, 목사는 자물쇠 수리공을 불러 교회의 문 잠금 장치를 교체했고, 결국 르누아르와 용의자 제임스 도킨스 사이에 말다툼이 벌어졌다고 한다.

CBS 마이애미에 따르면 44세의 용의자는 일시적으로 교회에 거주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 두 사람은 말다툼을 벌이다 용의자 도킨스가 르누아르 목사를 여러 차례 찌른 후 현장에서 달아난 것으로 알려졌다.

당국은 다음 날 용의자를 발견하고 그를 체포했으며 도킨스는 현재 1급 살인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 4일(목) 살해된 목사의 아내 브리는 CBS 뉴스 마이애미의 타니아 프랑소와와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항상 미소를 지었고, 이타적인 사람, 기쁨으로 가득 찬 사람의 아주 좋은 본보기였다.”고 브리는 고인이 된 남편에 대해 말했다. 이 부부는 13세에서 20세 사이에 네 명의 자녀를 두었다.

CBS 뉴스 마이애미에 따르면, 르누아르의 살인 용의자는 월요일 아침 살인 혐의로 법정에 출두했다. 목사의 미망인은 자녀를 포함한 사람들이 르누아르가 살았던 삶을 기억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고 매체는 전했습니다.

Previous article카페인이 크리스천의 영적 삶에 해로울 수 있나요? 존 파이퍼 목사의 답변은…
Next article설문조사, 교회를 떠나는 Z세대 여성 남성보다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