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y fire Ministries ‘조지아주님의교회’ 이단 비상경보

이단으로 제명된 인천 ‘주님의교회(Holy fire Ministries)’ 김용두 목사가 미주 지역에서 활동을 시작했다. 애틀랜타는 한인 상권이 밀집된 둘루스에 사무실을 열고 포교 활동을 시작했다.

김용두 목사는 소속된 예장대신 인천노회에서 제명처리 되었고, 2009년 예장합신 94회 총회에서 이단으로 결의를 하였다. 예장합신이 이단으로 규정한 결의 내용은 ▴김용두 목사의 우상화 혹은 신격화 ▴자의적인 성경해석 ▴성경보다 신비주의적 체험신봉 ▴신일합의주의를 주장하는 영지주의적 신비주의 ▴비성경적인 천국론과 지옥론 주장 ▴성령의 역사를 주술적으로 변질 ▴계시의 통로를 직통계시로 이해 ▴불신자의 사후 영이 귀신이라고 믿는 김기동과 동일한 귄신론 등이다.

김용두 목사는 <내가 너에게 불세례를 주노라>라는 책을 6권을 발간하였는데, 이 책은 김용두 목사와 여러 성도들의 간증형식으로 구성되어있지만 내용들은 비성격적인 영적체험들을 기록하고 있어 미혹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또한 김용두 목사는<내가 너에게 불세례를 주노라>는 책을 통하여 본인(김용두)이 주님으로부터 특별한 계시(직통계시)를 받는 것처럼 성도들을 미혹하고 있다.

성경의 진리의 말씀을 왜곡하며 자의적으로 해석하여 전달하는 설교를 듣다보면 잘못된 신앙의 길로 가게 된다. 잘못된 신앙으로 습관화되고 길들여지게 되면 다시 바로 잡기가 매우 힘이 든다. 그래서 사이비.이단에 한번 빠지면 나오기가 어려운 것이다. 혹 이단에서 나왔다가도 정통교회에서 적응하지 못하고 또 다시 잘못된 설교자들과 사이비.이단자들을 찾아 나서게 되는 경우들이 종종 많이 있다.

주님의교회(The Lord’s Church) 미주 지역 사무실 위치는 다음과 같다.▲캘리포니아 미국 주님의 교회(The Lord’s Church of America): 8611 Roland St. Suite F Buena Park, CA 90621 ▲샌프란시스코 파이어 오브 갓 교회(Fire of God Church): 42776 Albrae St Fremont, CA 94538 ▲애틀랜타, 조지아 주님의 교회(The Lord’s Church of Georgia) 3751 Venture Dr. #260B Duluth, GA 30096 ▲미네소타 주 세인트 폴 미네소타 주님의 교회(The Lord’s Church of Minnesota) 7019 6th St N Oakdale, MN 55128 ▲텍사스 주 댈러스 예수 대사관 교회(Jesus Embassy Church): 3405 Custer Rd., Ste. Plano, TX 75023

미주 지역 사무실 인포: https://www.baptizingfire.com/?p=church-locations

조지아주님의교회 웹사이트: https://tlcofga.com/

Previous article애틀랜타프라미스교회 차갑선 목사 초청 말씀집회 개최 “말씀을 들을지어다”
Next article탈북민 돕던 한국인 선교사 러시아에 간첩 협의로 모스크바 구치소 구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