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드슨테일러대학 ABHE 정회원 승격

스와니에 위치한 허드슨테일러대학(총장 데이비드 브루)이 미국 복음주의 기독교 대학 인증 기관인 성서고등교육협회(Association of Biblical Higher Education 이하 ABHE)로부터 지난주 정회원 승인을 받았다.

ABHE로부터 정회원(accredited) 자격을 획득한 허드슨테일러대학 졸업자는 미국 50개주 및 해외에서도 미국연방학력으로 인정받으며 학점 교류를 할 수 있다.

데이비드 브루어(Dr. David Brewer) 총장은 “신학교육기관인 허드슨테일러대학은 하나님 나라와 교회에 헌신하고 봉사하는 교육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하며 “정회원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고 덧붙였다. 

허드슨테일러대학은 2021년 ABHE 정회원 심사 기준을 충족해 정회원 후보 자격을 부여받았다. ABHE는 미국 내 고등교육학력인증협회로서 복음주의적 신학교육정신을 세워가는 기관이다. 

2014년 설립된 허드슨테일러대학은 2012년에 설립된 언더우드대학교와 자매학교로서, 미명문대학교출신 교수진이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또 도서관, 캠퍼스 내 각종 교육 시설을 두루 갖추고 신학과 선교에 헌신하고자 하는 학생들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문의: 770-831-8882

주소: 2825 Rolling Pin Ln NW, Suwanee, GA 30024

FAITH4

Previous article보수 남침례회 다양한 이유로 4곳 교회 제명 결정
Next article스페이스X, 미 정보 군사기관 협력사 “기밀 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