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마운틴 음력설 축제 2월 한 달 열린다 Lunar New Year Festiva

 2024년 용의 해를 기념하는 음력설 축제(Lunar New Year Festival)가 10일(토) 스톤마운틴 파크에서 개최됐다. 비가 내리는 굳은 날씨에도 많은 관광객이 찾아와 동양의 전통 문화와 음식 등을 체험했다.

이날 스톤마운틴을 찾은 관광객들은 중국 전통 드래곤 댄스, 한국의 K-POP, 드론 쇼, 라이트 쇼, 문화 공예 활동, 스토리텔링, 인형극, 북 춤 등의 동양의 전통 음악과 춤 공연을 즐겼다. 

화투, 마작 등 다양한 동양의  게임을 체험하는 게임 센터도 큰 각광을 받았고, 다양한 주제로 꾸민 포토부스와 중국 언어를 배우는 스토리텔링 센터도 동양문화를 처음으로 접하는 미국인들에게는 마냥 흥미로운 시간이었다.

라면, 컵밥 등 동양 음식을 파는 푸드트럭도 부모의 손을 잡고 처음 먹어보는 동양음식에 낮선 표정을 지어보이는 아이들이 눈에 띄었다.

오후 5시부터 시작된 다양한 프로그램과 퍼레이드는 라이팅쇼를 마지막 순서로 오후 8시까지 진행됐다. 

스톤마운틴 파크의 구정설날 축제는 한 달간 토요일과 일요일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톤마운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톤마운틴 웹사이트 https://stonemountainpark.com/activity/events/lunar-new-year/
주소: 스톤마운틴 1000 Robert E Lee Blvd, Stone Mountain, GA 30083

FAITH4

Previous article12Stone Church-How to Create Friendships
Next article미션아가페 ‘구정 떡국 잔치’ “주류사회에 한국 문화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