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김대건한국학교, 성인대상 봄학기 한국학교 개강

둘루스에 위치한 성김대건한국학교(교장 김형자)가 19세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봄학기 한국어 교실을 개강한다.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성김대한국학교는 1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한국어 기초부터 고급 과정까지 교육하고 있다.

K-POP, K드라마 등  한국 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외국인이나, 어린시절 한국어 교육의 기회를 놓친 2세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글을 가르치고 있으며 매년 50여 명의 학생들이 이곳에서 한국어를 배우고 있다.

수업은 레벨 테스트 후 개인의 한국어 실력에 맞는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한국어 수업을 지도하는 선생님들은 최소 5년 이상의 한국어 교육 경력을 가지고 있다. 

수업은 화상회의 어플 줌( Zoom)을 이용하여 매주 토요일 1대 1의 스피킹클래스(speaking class)로 진행된다. 2023년 봄학기는 1월 21일(토) 시작되며 14일(토) 등록과 한국어 레벨 테스트가 있다.

주소: 성김대건한국학교 2249 Duluth Hwy. Duluth, GA 3009

등록 문의: [email protected]

웹사이트: www.learnkoreanatlanta.com

FAITH4

Previous articleK문화 체험 과거, 현재, 미래- “주류 사회에 K문화를 알립니다”
Next article조지아 매년 10월 21일 ‘한복의 날’- 2023 미주 한인 120주년 기념 한복의 날 제정 선포 축하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