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새생명교회, 유스 대상 컨퍼런스 개최한다! “진정한 사랑은 기다리는 것”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정한 사랑은 기다리는 것(True Love Waits)’ 세미나가 11월 11일(금) 애틀랜타새생명교회(담임 한형근 목사)에서 개최한다.

강사는 사우스캐롤라이나 소재 클래이튼 킹 미니스트리(Clayton King Ministries)에서 수백 명의 학생들에게 강력한 메시지를 전하며 기독교 연사로 활동하는 트레이 브래들리 목사(Trey Bradley)이다.

우리 사회는 각종 미디어를 통해 성의 개방화 풍조와 함께 성의 상품화로 노골화된 성적 표현물 등이 범람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기독교 청소년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는 바른 삶과 사랑과 성에 대해 가져야 할 성경적 가치관을 제시할 예정이다.

미주 지역 한인교회에서 주류사회 강사를 초청해 유스 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세미나는 이례적이다. 

이번 세미나는 부모로서 자녀에게 꼭 알려줘야 하는 삶에 중요한 부분을 기독교적 관점으로 해석하고, 바른 방향을 제시해 주는 시간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등록새생명교회 웹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등록비는 20달러로 간식과 점심 식사가 제공된다. 

트레이 브래들리 목사는 노스 그린빌 대학교에서 기독교학 학사 학위를, 리버티 침례 신학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또 노스캐롤라이나 주 개스토니아에 있는 플린트 그로브스 침례 교회에서 청소년 목사로 섬기고 있다. 

1995년에 설립된 ‘클래이튼 킹 미니스트리’는 “복음을 전파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 삼는다”는 비전으로 지역 교회와 협력하여 행사, 국제 및 국내 봉사 활동 기회, 멘토 프로그램, 연사 및 온라인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여름과 겨울에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캠프를 주최하여 예배와 성경 말씀을 가르친다.

문의: 770-495-5802

주소: 애틀랜타새생명교회 1401 Old Peachtree Rd NW, Suwanee, GA 30024

Previous article목회데이터연구소 지용근 대표 ‘미주 목회 인사이트 세미나’ 개최한다
Next article노스캐롤라이나 교회 3곳 중 1곳 UMC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