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YAD, 약물 예방 교육 초등학생 대상으로

지역사회에서 청소년 약물예방에 힘쓰는 코야드가 그라이슨(Grayson)에 위치한 스털링초등학교(Starling Elementary School) 4, 5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쉴드 클럽(COYAD SHILED CLUB)을 9월 6일 시작했다.

코야드 쉴드클럽은 한 학기 동안 진행되며 괴롭힘 금지(Anti Bully), 마약 금지(Anti-Drug), 전자담배(Vaping) 및 약물 오용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스털링초등학교 교장인 닥터 쿠퍼는 “코야드 프로그램을 학교에서 진행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 학교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는 기회”라고 소개했다.  

마약 예방 교육과 더불어 코야드는 한국 세계 태권도 본부 국기원과 업무협약을 맺어 스털링 초등학교에서 태권도 정신과 기본적인 교육도 함께 실시한다.

코야드 폴 임 대표는 “마약 예방 교육과 태권도 교육을 함께 실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코야드가 학생 자신과 친구들의 쉴드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겠다”고 전했다.

현재 코야드 클럽은 노스뷰 하이스쿨과 램버트 하이스쿨에 등록되어 있으며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마약 예방 캠페인과 리더십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귀넷 카운티 검찰청에서 실시한 주니어 DA 프로그램에서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에게 약물 남용 및 오용으로 인한 폐해에 대하여 예방 교육을 실시하였다.

코야드는 귀넷 카운티 모든 초, 중, 고등학교 현장에서 예방 교육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스털링 초등학교에서 가정환경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프로그램 등록비 및 도복을 구매할 수 있도록 후원을 받고 있다.

후원 문의: 678-336-9373, 코야드애틀랜타센터 주소: 1140 Old Peachtree Rd. Ste E, Duluth GA, 30097

FAITH4

Previous article 애틀랜타신포니아, 살롱 음악회 열린다 “청중과 소통하는 음악회”
Next article엘리자베스 여왕 96세로 서거, 프랭클린 그레이엄 목사 고인의 리더십 높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