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복음통일전문네트워크, 복음통일 공모전 열린다

글로벌복음통일전문네트워크(대표 임현수 목사, 사무총장 박상원 목사)는 “내일 통일이 된다면”, “왜 복음통일인가”, “통일의 세계사적 의미”로 주제로 복음 통일 공모전을 개최한다.

참가자들은 복음통일 포스터, 복음통일 기도문, 복음통일 연설문 혹은 동영상으로 응모할 수 있다.

복음통일 포스터는 크기 제한 없이 통일의 희망과 통일된 이미지를 그려 출품하면 된다.

복음통일 기도문은 A4용지 2/3분량(글자크기 11포인트)으로 통일을 염원하는 기도문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복음통일 연설문(혹은 2분 동영상)은 A4용지 2/3분량(글자크기 11포인트) 혹은 2분 이내의 직접 촬영한 본인의 연설동영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창작 그림과 글, 연설문 및 동영상을 (미국)휴스턴 한빛장로교회(주소: 3929 Colgate Street Houston TX 77087) (한국)기드온선교회 (주소: 대전시 서구 청사로 282 수정타운 12동-301호, 또는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8월 13일(토, 소인날짜)까지 보내면 된다.

발표는 글로벌복음통일전문네트워크가 주최하는 ‘제3차 글로벌 복음통일 전문 선교컨퍼런스’ 마지막 날인 8월 19일(금)에 있을 예정이며, 각 분야별로 1천 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공모전을 주최하는 글로벌복음통일전문네트워크 박상원 목사는 “북한선교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세상에는 세계의 최고 상으로 노벨상이 있듯이 이 시대 최고의 뉴스가 될 남북통일을 위해서 노력하고 수고한 사람들에게도 상이 필요하다. 통일 시대의 주역인 젊은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FAITH4

Previous article중국, 종교자유 제한 “홍콩 가톨릭 선교 적신호”
Next article[부고] 하나교회 나종옥 목사 소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