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아가페, 제임스송 대표 재선임. 이사장 최진묵 목사

애틀랜타 지역을 중심으로 노숙자 사역을 펼치는 미션아가페(대표 제임스 송)가 지난달 30일 2년 임기의 새로운 이사진 7명을 위촉했다. 이날 구성된 이사회에서 최진묵 목사(대표 카페로뎀)를 이사장으로 제임스 송 선교사는 재선임해 2년 임기의 새로운 회기를 위임했다.

제임스 송 대표는 “부족하지만 겸손히 대표직을 수행하겠다.”면서 “미션 아가페에서 헌신하는 임원 및 봉사자들 연령이 높은 편이라 이제는 더 젊은 세대로의 교체가 필요한 시점이 되었다.”고 말하며 미션 아가페의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다. 

최진묵 신임 이사장은 “미션 아가페 봉사자들이 맘껏 헌신할 수 있도록 재정적 후원을 이끌어 내야 하는 일이 가장 중요한 임무”라면서 “성실히 봉사해 한인 동포 커뮤니티에 감동을 주는 미션아가페가 되도록 힘쓰겠다.”라며 동포사회에 관심과 후원을 요청했다.

이날 모임에서 미션아가페 이사회 정관 수정 및 2020년, 2021년 재정보고를 추인했다. 

미션아가페 이사장 최진묵 목사(왼쪽)와 대표 제임스 송 선교사(오른쪽)가 인사말을 u전했다.

미션아가페는 지난 10여 년간 교도소 사역과 및 아웃리치 프로그램으로 페루 어린이 축구선교단 후원 및 페루도시 빈민 음식제공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매년 겨울이면 지역 한인 커뮤니티 동포와 교회, 기업의 후원으로 약 700벌 이상의 사랑의 점퍼를 노숙자들에게 제공하는 사랑의점퍼 행사를 벌이고 있다. 

팬데믹으로 노숙자 센터를 방문해 음식을 제공하는 사역이 중단되자 매주 토요일 노숙자 300-400명분의 샌드위치를 만들어 다운타운 내 홈리스셜터에 제공하고 있다. 

미션아가페는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45분부터 카페 로뎀에서 노숙자들에게 제공할 샌드위치를 만들고 있다. 제임스 송 대표는 “많은 지역 주민들이 샌드위치 봉사에 참여해 주기를 호소했다. 

주소: 카페 로뎀 3585 Peachtree Industrial Blvd, #128 Duluth, GA 30096

문의: 제임스 송대표 770-900-1549 웹싸이트는 www.missionagape.org 

Previous article107개 플로리다 교회 LGBT 반대로 UMC 탈퇴 발표
Next article우크라이나 전쟁,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최대의 핵 위기 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