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장로교회교도소선교팀 웨어스테이트 교도소에 성탄 선물 전달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손정훈 목사) 교도소선교팀(팀장 박동진 선교사)은 8일(수) 웨어스테이트교도소에 컵라면 8,000개, 쿠키 1,500박스, 과자 96박스, 성경책 100개, 마스크 2,000매, 초코파이 65박스 및 야마하키보드를 전달했다.

이날 미션아가페는 1,500달러어치 초코파이를 후원했고, 연합장로교회는 교도소에서 사용하던 키보드가 작동되지 않는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성탄 선물과 함께 1,500달러 상당의 야마하키보드를 함께 선물로 전달했다.

연합장로교회에서 오후 2시 진행된 전달식에는  웨어 스테이트 교도소의 마이클 플린(Michael Flynn) 목사와 교도소의 관계자들이 자리했고, 손정훈 목사, 박동진 선교팀장, 제임스 송 미션아가페 회장, 제임스 리 본부장 및 미션아가페 봉사자들이 자리해 교도소에 전달할 물품을 트럭에 실어 나르는 일을 도왔다.

기도를 인도하는 손정훈 목사

손정훈 목사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연말 제소자들에게 이렇게라도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마이클 플린 목사는 매년 잊지 않고 제소자들에게 훈훈한 온정을 베풀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박동진 선교사는 “소외된 자들은 연말 시즌은 더욱 외로움을 느낀다. 이 물품이 재소자들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재정적으로 도움을 주신 연합장로교회에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연합장로교회 교도소선교팀은 웨어스테이트 교도소와 2009년 시작된 인연을 13년째 이어가며 재소자들을 돕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FAITH4

Previous article실로암한인교회-살기 위해 기도하라
Next article“우리의 가능성 보셨죠?” 원미니스트리 발표회 및 종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