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나 활동가들의 투쟁 – 주의 다양성을 무시한 선거구 청문회

2020년 인구 조사에서 애리조나 인구에 대한 가장 최근 데이터는 주가 계속해서 성장하고 다양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러나 새로운 인구 조사 데이터에 따른 선거구 재조정 과정을 통해 애리조나는 모든 유권자에게 평등한 정치적 대표성을 보장해야 하는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고 있다.

Ethnic Media Services가 주최한 9월 22일 브리핑에서 애리조나주의 정치 권력 구조에 반영되는 애리조나의 다양성 증가를 확인하기 위해 노력하는 활동가들은 문제를 설명했다.

27구역을 대표하는 주 하원의 소수당 대표인 Reginald Bolding은 2020년 인구 조사에서 완전하고 정확한 집계를 얻으려는 작년의 노력을 시작으로 "처음부터 투자가 부족함을 보여 왔습니다"라고 말했다.

선거구 재조정은 정치적 당파성을 제거하기 위해 2000년 주 발의안 106에 따라 설립된 주의 독립 선거구 조정 위원회(IRC)에서 감독하고 있다. 팬데믹이 인구 조사 작업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시작이 늦어진 후 IRC의 예비 지도는 10월 27일, 12월 22일 제정될 예정이다. 

이 지도는 내년에 미국 상원의원 선거, 하원의 9석, 새로운 주지사 및 국무장관, 30명의 주 상원의원과 60명의 주 하원의원 선거에 사용될 것이다. IRC는 커뮤니티 의견을 제공하기 위해 공개 행사를 개최할 책임이 있다. 

그러나 지금까지 옹호 단체 연합인 One Arizona의 선거구 재조정 관리자인 Victoria Ochoa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녀는 IRC가 공간이 부족하고 번역 서비스가 없는 백인이 많은 지역으로 범위를 너무 자주 제한했다고 말했다. 지도 초안이 10월 말에 준비되면 IRC는 이를 발표하기 위해 세 번째 공개 회의를 개최할 것이다.
Previous article실로암한인교회-교회
Next article캘리포니아 학교 코로나19 백신 접종 의무화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