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는 주님과의 친밀한 연합이다” 복음동산교회 QT 세미나 개최

노크로스에 위치한 복음동산교회(박기석 목사)는 “말씀 묵상과 열매 맺는 삶”이라는 주제로 18일(수), 19일(목) 인터내셔널 갈보리교회 ‘이성자 담임목사를 초청하여  QT(Quiet Time) 세미나를 개최했다.

18일 ‘말씀 묵상의 비밀’ 19일 ‘하나님의 전신갑주’ 제목으로 양일에 거쳐 큐티와 영상훈련를 강의했고, 큐티를 통해 주신 말씀에 순종할 때 삶에서 일어난 은혜를 간증했다. 

18일 집회의 첫째 날 이 목사는 “1988년 7월 2일 부흥회에 참석한 후 도전을 받아 큐티를 시작했다.”고 말하며 “매일 일정한 장소와 시간을 정해 기도와 말씀을 묵상하고, 삶에 적용하며 내 삶을 주관하신 하나님을 체험했다. 

큐티는 하나님과 교제하는 시간으로 기도와 말씀 묵상을 통해 하나님과 영적인 교제가 이루어진다. 하나님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할 때  주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고, 말씀으로 깨우치게 하신다. 

감당할 수 없는 상황에도 말씀에 순종할 때 놀라운 역사를 경험한다. 큐티를 삶에 적용해 말씀에 순종할 때 죽은 자도 일으키신다. 하나님은 삶으로 순종하는 자를 통해 일하신다. 음성을 듣고 작은 일에 순종할 때 큰일을 이루신다. 

감당할 수 없는 상황에 육체는 지쳐도 주님을 위해 힘들 때 감사와 감격이 넘친다.”라며 큐티를 통해 주신 말씀에 순종할 때  일어난 간증을 전했다. 

또한, 이 목사는 “선두주자(For Runner)로 ‘다음 세대’를 일으키는 교회를 세워야 한다.”고 강조하며 “기성세대가 세상과 타협하는 모습이 아닌 참 기독교인의 모습을 보일 때 다음 세대가 일어나고 우리 아이들이 변화된다.”고 덧붙였다. 

이성자 목사는 서울대학교와 대학원을 졸업했고, Florida State University 주거학 Ph.D, Liberty University 종교학 석사, 코넬대학 및 국토개발연구원 책임 연구원, 워싱턴 순복음신학대학교 학감, 현재 인터내셔널 갈보리교회 담임목사이다.

문의: 404-454-2447

복음동산교회 주소: 5575 Buford Hwy Norcross GA 30071

Previous article유스와 청년들을 위한 영상 SHIFT(변화)-Regaining Passion(열정 회복)
Next article코야드 YOUTH 및 PTA 포럼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