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대학(Daybreak University, DBU) 무료상담 신청하세요.

미국 캘리포니아 주정부 사립고등교육국으로부터 비영리 대학법인으로 설립 승인된 데이브레이크대학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심리적으로 관계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지원하기 위한 무료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상담은 비밀이 보장되며 무료상담은 데이브레이크대학교 상담학 석사/박사 학위과정 중에 있는 인턴/레지던트 상담사들에 의해 제공된다. 

오제은 데이브레이크대학 총장은 “경제적인 이유때문에, 혹시라도 전문적인 상담을 못받는 분이 한 사람이라도, 한 부부라도, 한 가정이라도 있으면 안되겠다는 심정으로, 지역에 관계없이 전 세계 어디에서나, 한국어와 영어로 전문적인 상담을 무료로 받으실수 있도록, 상담센터의 문을 활짝 개방했다.”고 밝혔다.

데이브레이크대학교의 상징은 치유나무(Healingtree)로 생명의 나무(Tree of Life)라고  불린다. 

데이브레이크대학은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뿌리를 내리고, 하늘을 향해 솟아오르듯 상처받은 이들이 쉬어갈 수 있는 그늘이 되어주고, 따뜻한 희망을 품는 부부와 가정을 붙들어주는 치유나무의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최고 수준의 상담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설립된 데이브레이크대학은 TRACS 연방정부 학교승인 인증기관으로부터, 승인학교로 공식 인증 자격을 취득하였다. 학생비자(I-20) 발급이 가능하며 상담학 석사, 상담학 박사 과장이 있다. 

상담학 석사과정 (결혼과 가족치료 전공)은 캘리포니아 주정부의 [결혼과 가족치료사 (LMFT: Licensed Marriage and Family Therapist)] 자격 취득이 가능한 학위과정으로 2018년 공식 인증되었다.  

데이브레이크대학의 상담학 석사학위(결혼과 가족치료 전공)을 취득한 학생은 졸업 후 소정의 임상 수련을 마친 후 자격시험을 통해 캘리포니아주 ‘결혼과 가족치료사’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

상담 신청 링크: https://link.inpock.co.kr/daybreakuniversity

FAITH4

Previous article발달장애사역기관 원미니스트리 섬머캠프 오픈했다!
Next article“We are together” 비대위 ‘우리는 하나’ 행사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