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5 광복 76주년 기념 “글로벌복음통일전문선교컨퍼런스”(KONA 2012) 열린다

행사를 앞두고 기도회 열어…

8.15 광복 76주년을 맞아 “글로벌복음통일전문 선교컨퍼런스”(KONA 2012)가 글로벌복음통일네트워크(대표 임현수 목사) 주최로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의 주제는 “북한도 수년 내 부흥케하소서”(히브리서 2:3)로 북한선교의 정보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복음 통일’의 길을 제시할 예정이다.

행사를 앞두고 28일 화상 프로그램 줌(Zoom))으로 제2차기도회가 열렸다. 기도회의 환영 인사는 임현수 목사, 기도 온성도 목사, 설교 정성진 목사, 연합기도 순서로 진행됐다.

정성진 목사는 “통일의 이유를 묻는 자에게”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그는  “그리스도인은 우리의 동포인 북한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품고, 통일을  목적으로 이끄는 삶을 살아야 한다. 통일을 이루기 위해 황금 만능주의 우상을 제거하고, 세상의 방법이 아닌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인내하고, 이해해야 한다. 통일을 위한 우리의 수고를 아끼지 않고, 하나님께 부르짖어 기도할 때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일하기 시작하신다.”라고 설교했다.

이어진 연합기도는 우리의 죄악들과 교회분열, 탄압받는 북한 동포들의 인권 회복 및 현재 북한에 억류 중인 선교사들의 귀환을 위해 통성으로 기도했다. 
 “글로벌복음통일전문 선교컨퍼런스”는 영어 동시통역 서비스가 제공되며 대면과 비대면으로 동시에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기드온동족선교회 홈페이지 http://www.gideonbrothers.org/ 에서 하면 된다.

문의: 425-775-7477

Previous article비대위, 애틀랜타 시장, 경찰서장과 온라인 회의
Next article2021년 글로벌 리폼드신학교(GRS) 졸업감사 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