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로암한인교회 다음세대, 시니어 문화학교 봄학기 강좌 신청하세요.

노크로스에 위치한 실로암한인교회(박원율 목사)가 2021년을 맞아 봄학기 문화학교를 4월부터 시작한다. Youth와 청년들을 위한 다음세대 문화학교는 4월 10일(토)부터 5월 29일까지 8주간 매주 토요일 진행한다. 

시니어 문화학교는 4월 8일부터 5월 27일(목)까지 8주간 매주 목요일에 수업이 진행된다. 특히 시니어 문화학교는 강의 당일 오전 9시 50분 둘루스 시온마트에서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실로암 문화학교에 대해 알아보고자 박원율 담임 목사와 유스 담당 윤정훈 전도사를 만났다.

문화 학교를 시작하게 된 이유나 목적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박원율 목사: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복음을 전파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문화학교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문화 학교의 정확한 명칭은 ‘기독교 문화학교’입니다.

기독교 교육의 목적은 복음전파와 구원을 이루는 것입니다. 교회의 문턱을 낮추어 지역사회의 모든 분들에게 복음이 전파되기를 바랍니다. 문화 학교를 통해서 하나님이 택하신 영혼들을 지원하는 마음에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시니어 문화학교 과목 중 ‘복음학교’는 시니어 어르신들이 하늘나라에 가시기 전에 구원의 확신과 구원받은 성도로서 믿음을 점검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문화학교를 통해 여태껏 교회를 다니지 않는 분들, 믿음이 없는 분들, 예수님을 모르는 분들을 전도하고자 합니다. 

시니어 강좌를 소개해주세요.

박원율 목사: 복음학교, 요리강좌, 스마트폰 강좌, 사진, 탁구, 키보드 연주, 세계사, 생활 영어, 생활 상담, 미용, 라인체조 등 15과목이 있으며 전문 강사들로 구성되어 양질의 교육을 제공합니다.

다음세대 문화강좌를 소개해주세요.

윤정훈 전도사: 4월부터 유스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음세대 문화학교가 시작됩니다. 다음세대 문화학교는 어린이들과 유스 학생들에게 리더십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음 세대 리더를 키우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의: 770-638-1600

실로암한인교회 주소: 1870 WILLOW TRAIL PKWY NORCROSS, GA 30093

Previous article“침묵하지 마라! 그리스도인은 먼저 손 내미는 자이다.” ‘아시안 증오 범죄 중단을 위한 기도회’
Next article애틀랜타 총격 피해자 전국 추모행사 26일 애틀랜타한인회관에서 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