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J 바이든과 해리스 선거 승리에 관한 성명 발표

아시안아메리칸정의 발전(Asian American Advancing Justice-Atlanta)아시아 법률 간부회 및 정의 발전 애틀란타는 Joe Biden과 Kamala Harris의 선거 승리에 대해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이것은 중대한 변화를 약속하는 역사적인 선거입니다. 기록적인 수의 사람들이 투표를 하고 흑인과 남아시아 출신의 최초 여성 부사장인 Joseph Biden과 Kamala Harris를 선출했습니다. 이제 노력은 과거의 피해를 복구하고 선출된 지도자들이 우리 지역 사회가 필요로하는 깊은 체계적 변화와 장기적인 투자에 대한 책임을 지게하기 시작합니다.

아시아계 미국인 및 태평양 섬 주민 (AAPI)는 유권자 중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인종 및 민족 그룹입니다. 우리는 향후 선거, 특히 조지아와 같은 주요 지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특히 조지아와 같은 주요 지역에서는 역사적인 수의 AAPI 유권자를 확인하고 Black 및 기타 유색 인종 커뮤니티와 악의적인 유권자 탄압에 맞서 싸웠습니다.

우리는 트럼프 행정부가 시행한 해로운 반 이민 정책을 취소하기 위한 조치를 바이든 행정부에 요청할 뿐만 아니라 그러나 우리 지역 사회가 기다릴 수 없기 때문에 더 많은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민 단속 및 구금을 탕감하고 인종 프로파일 링을 중단하며 모든 커뮤니티가 안전하고 감시 및 범죄화되지 않도록 보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의결권을 보호하고 확장하고, 연합을 계속 구축하고 일하며, AAPI 수가 증가하는 곳에서 대표를 늘림으로써 미래의 선거에 투자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순간의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Black, Latinx 및 Indigineous 커뮤니티와 함께 ​​싸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정의를 발전시키는 아시아계 미국인-애틀랜타는 조지아와 미국의 아시아계 미국인, 하와이 원주민, 태평양 섬 주민 (AANHPI) 및 아랍, 중동, 무슬림 및 남아시아 (AMEMSA) 커뮤니티의 시민권 보호에 전념하는 최초의 비영리 법률 옹호 단체입니다. 

Asian American Advancing Justice-Atlanta  https : // advancingjustice -atlanta.org를 참조하십시오 .

Previous article“팬데믹도 사랑 나눔을 막을 수 없다.”
Next article11일-14일 무료 코로나 검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