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쁠수록 기도하라! 기도는 중력의 법칙을 거슬린다!

임계점 3시간 기도의 법칙 저자 박종기목사

복음동산교회 온라인 부흥회에서 말씀 전해

크로스에 위치한 복음동산교회(박기석 담임목사)는 “교회여 일어나라”는 주제로 10월 6일(화) 임계점 3시간 기도의 법칙 저자 박종기목사(우리네교회 담임목사)를 강사로 초청, 온라인 부흥회를 열었다. 

집회는 찬양과 박기석 목사의 기도에 이어 박종기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박 목사는 “9남매 중 막내로 태어나 어린 시절 피해 의식이 컸다. 어느 날 환상을 보게 되었는데, 그 환상은 신명기 28장 5절 ‘네 광주리와 떡 반죽 그릇이 복을 받을 것’이라는 말씀과 일치했고, 그날 이후 자유함을 느낄 수 있었다. 인생에 크고 작은 문제 앞에 우리는 날마다 주님께 나아가 전심으로 기도해야 한다. 하나님께 묻지 않고, 내 방법으로 살려는 태도는 교만이다. 오랜 기도 생활은 성령과 교통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우리 삶에 하나님을 개입시키려면 기도해야 한다. 기도하면 없는 믿음도 생기고, 변화되는 놀라운 일을 경험하게 된다. 중력도 거스르는 기도의 삶으로 주님의 부르심에 합당한 삶을 살라:고 설교했다.

기도 중 ‘3시간 임계점 기도’에 대한 영감을 얻고, ‘임계점 3시간 기도의 법칙’을 창안했다는 박종기 목사는 아신대와 한세대 대학원에서 신학을 전공했고, 각종 세미나와 집회를 통해 기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복음동산교회 온라인 집회의 스케줄

9월 29일 데이비드 차 선교사 부흥 (KAM 선교회), 10월 6일 박종기 목사 기도 (임계점 3시간 기도의 법칙 저자), 10월 13일 이창호 목사 찬양과 예배 (버지니아 인터내셔널 갈보리 교회) , 10월 20일 지용훈 목사 말씀 사랑(뉴욕의 거리.전도자), 10월 27일 박종민 목사 구제와 삶 (토론토 십자가 교회), 1월 3일 김영대 선교사 선교 (캄보디아 선교사), 11월 10일 이지훈 목사 전도 (부곡순복음교회 담임), 11월 17일  양충만 목사 소그룹 활성화 (창원왕성교회 담임) , 11월 19일 김대환 목사 새가족(덕천제일교회 담임), 12월 1일 강대형 목사 회개와 교회 (수지 선한목자 교회 담임) 

문의전화 : 박기석 목사 404 – 454 – 2447

복음동산교회 주소: 5575 Buford Hwy Norcross GA 30071

Previous article
Next article민주당, 공화당 후보들의 정견을 알아보는 정치 포럼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