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행복대학 온라인으로 가을학기 개강식 개최!

시니어행복대학 가을학기 개강식이 8월 15일(토)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손정훈 목사)에서 개최되었다. 개강식은 언택트(Untact) 시대에 어울리는 온라인 개강식으로 강사들은 줌(Zoom)을 통해 유튜브 라이브를 시청하는 수강생들과 인사를 나누었고, 수강생들은 유튜브 실황으로 개강식을 시청했다.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개강식은 가을학기 온라인 수업을 위해 지난 5월 긴급 소집된  연합시니어 TF(Task Force)팀들이 분주히 움직이며 Sling Studio에 4개의 디바이스를 연결하여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수강생들에게 오프라인 개강식에 참석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내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

개강식의 찬양은 호산나 찬양팀, 인사말에 강창석 행복대학 이사장, 기도 박민규 장로, 오카리나 피아노 삼중주 신혜경. 장효진. 김미영. 김나래, 설교 손정훈 목사, 버츄얼 찬양, 환영인사 김철호 학장, 강사소개 강은자 전도사, 마침기도 조두현 목사 순서로 진행되었다.

손정훈 목사는 ‘노년에 빠지기 쉬운 4가지 유혹’이라는 제목으로 “노년에 비판적인 생활 태도는 주목을 받을 수는 있으나, 친구를 잃게 된다. 비판보다는 감사하는 마음가짐으로, 고집스러운 마음보다는 너그러운 삶의 자세로 변화의 시대에 동참하는 시니어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교했다.

이번 가을 학기에는 23개의 클래스가 온라인으로 오픈되며 수강자는 목요일과 토요일 양일중 하루를 택해 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2020년 가을학기 온라인 클래스는 오카리나(신혜경), 타이치(황혜경), 선교고전무용(우효숙), 시니어전도(조선미), 글여울(강화식), 중국어회화기초(김춘택), 건강감성체조(박연희), 북소리(양현숙), 시니어합주(강민정), 행복채플(조두현), 행복토크사랑방(6~7개조), 시니어합창(박재형), PPT 기초반(장학근), 산상수훈(조두현), 주찬양 율동찬양(장응선), 컴퓨터입문(장윤삼), 성경의 맥을 잡아라(민성기), 보컬 트레이닝(박재형), 우쿨렐레(채줄리), 색소폰(강민정), 서양화(김정남)

문의: 강은자 전도가: 404-771-9414, 이화암 사역부학장: 404-692-2494

Previous article아틀란타한인교회-그 후에 늬우치고
Next article아틀란타한인교회에서 무료 코로나19 검사